2011년 2월 15일 화요일

반말송, '용서부부' 듀엣버전 안 나오는 이유?

ⓒMBC '우리 결혼했어요2' 방송 화면

'반말송'이 오는 14일 정용화의 솔로곡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반말송'은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2'(이하 '우결', 연출 강궁 정윤정)에서 소녀시대 서현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정용화가 두 사람만의 추억에서 영감을 얻어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자작곡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정용화와 서현이 '반말송'의 일부 가사를 함께 완성하며, 기타 연주로 듀엣 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도 정용화의 '반말송' 발표에 반색을 표하고 있다. 그러나 정용화와 서현의 듀엣 버전 '반말송'을 기대했던 일부 팬들에게서 아쉬움 섞인 반응도 나오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우결' 강궁 PD는 "'반말송'은 방송과 관계없이 정용화가 오랫동안 개인적으로 준비해 온 곡이기에 정용화의 노래로 발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을 통해 영감을 얻었다고는 하지만, 정용화가 개인적으로 정성들여 만든 곡이다. 이곡을 방송에서 공개해 제작진으로서는 고마울 따름"이라며 "서현도 정용화의 '반말송' 음원 공개 소식에 무척 기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발표될 곡은 이미 알려진 '반말송'과는 다른 제목으로 공개된다. 정용화가 작곡부터 가사까지 직접 완성해,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의 마음이 중심으로 담길 전망이다.

2011년 2월 11일 금요일

음주운전 여욱환, 공식입장 "성숙하지 못한 행동, 반성에 반성" [전문포함]


[티브이데일리=이경호 기자] "저의 행동에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11일 새벽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여욱환이 자신의 소속사 sidusHQ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너무나 죄송스럽고 또 죄송한 마음입니다"라는 여욱환은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어리석은 제 모습이 부끄러워 고개를 들 수가 없습니다"라는 말로 물의를 일으킨 것에 사과했다.

또 그는 성숙하지 못한 자신의 행동에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더불어 대중들의 비난과 질책에 대해서는 "보내주신 질타의 말씀들을 가슴 깊이 새겨, 다시는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도록 제 자신을 더욱 채찍질 하겠습니다"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특히 그는 "그 어떤 설명도 변명이 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기에, 그저 죄송하고 송구스럽다는 말 밖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라며 "앞으로 자숙하는 마음으로 성실히 살겠습니다"라며 용서를 구했다.

이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라고 말을 마쳤다.

다음은 여욱환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욱환입니다...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너무나 죄송스럽고 또 죄송한 마음입니다...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어리석은 제 모습이 부끄러워 고개를 들 수가 없습니다.

성숙하지 못한 저의 행동에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질타의 말씀들을 가슴 깊이 새겨, 다시는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리지 않도록
제 자신을 더욱 채찍질 하겠습니다.

그 어떤 설명도 변명이 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기에,
그저 죄송하고 송구스럽다는 말 밖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앞으로 자숙하는 마음으로 성실히 살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